Skip to content

[가투클럽 개편] 최대 46만원 할인..다양한 혜택 눈길!

현재점수0.0  

가치투자클럽| 18.06/08 13:45

아이투자 대표 서비스 가치투자클럽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 프리미엄 서비스를 분리하고, 골드다이아 서비스는 '밸류라인'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하는 게 개편의 주요 골자다.


가치투자클럽은 아이투자 16년 가치투자 철학을 기반으로 저평가 우량주 추천 서비스에 집중하고, 데이터 솔루션 서비스는 밸류라인(구 가치투자클럽 골드다이아)로 이전한다. 가치투자클럽 개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치투자클럽, 독립 사이트로 전면 확장 개편]

리뉴얼된 가치투자클럽과 밸류라인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가치투자클럽 바로가기]
[밸류라인 바로가기]



▷ 밸류라인, 2018년 11월 전면 리뉴얼 예정

개편 후에도 (구)플래티넘 서비스 사용자는 가치투자클럽과 밸류라인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가치투자클럽 우측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하면 밸류라인 페이지로 이동한다.



밸류라인은 (구)가치투자클럽 골드다이아 서비스와 똑같이 구성됐다. 10년 재무제표, V차트 등 종목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식 MRI와 피오트로스키 솔루션 같은 종목 발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아이투자는 가치투자클럽을 시작으로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한다. 밸류라인은 오는 2018년 11월, 보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각종 서비스 보강과 편의성 개선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 이용료 인하 + 다양한 할인 혜택.. 3년 결제시 최대 46만원 할인

가치투자클럽(구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가격이 낮아진 점을 주목할 만하다. 1개월 이용료는 16만5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다. 월 20만9000원에서 21% 낮아졌다. 가치투자클럽 운영진은 “서비스로 넣어 드리던 추가일수를 없애는 대신 결제 금액을 낮췄다. 고객에게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격 정책을 변경했다.”고 강조했다.

재결제, 매니아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가치투자클럽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재결제 할인을 상시로 적용한다고 밝혔다. 재결제 회원이 1개월~6개월 결제시 5%, 1년 이상 10% 할인이 주어진다.

매니아 할인은 아이투자 전 서비스(교육 포함) 이용 경험이 있는 회원에게 제공된다. 재결제와 별개로, 결제 기간에 따라 5000원~5만원이 할인된다. 재결제, 매니아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회원은 1년을 결제했을 때 22만원 할인 받는다. 결제 기간이 3년으로 늘어나면 할인 폭은 46만원으로 커진다.

[표] 가치투자클럽 가격 할인 안내

(자료: 아이투자)

장기 결제가 부담스러운 회원을 위해 월 자동결제 시스템도 도입됐다. 특히 월 자동결제를 신청하면 매년 두 달은 무료 이용 혜택까지 있다.


구체적으론 매월 16만5000원이 등록된 신용카드에서 결제된다. 매 6개월마다 서비스는 무료다. 예를 들어, 3년 동안 월자동결제로 이용하면, 매년 2달씩 총 6개월은 이용료가 없다.

[서비스 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프린트

나도 한마디

  • 내 용 :
댓글쓰기 목록
홈으로    ↑ 맨위로

가치투자클럽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골드다이아 대표서비스

마켓 밸류에이션

08/02

PER PBR ROE
코스피 16.97 1.26 7.4%
코스닥 54.81 2.57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