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MRI 투자전략 수익률

MRI, 6월 4개 종목 교체


MRI 전략은 6월 총 4개의 종목 교체가 있었습니다. 이중 거래소에 속한 종목은 2개, 코스닥에 속한 종목은 2개입니다.



F&F홀딩스는 지난 5월 21일 분할 재상장했습니다. 기존 F&F를 F&F홀딩스(존속법인)와 F&F(신설법인)로 인적분할했습니다. 분할 비율은 5 대 5입니다.

F&F홀딩스는 '고평가' 논란으로 재상장 후 하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주가는 고평가 논란으로 인한 조정을 받은 후 안정세에 접어든 모습입니다.

'셀트리온제약'에 대한 특이사항도 있습니다. 셀트리온제약은 14일 매매일에 14만3300원으로 거래를 시작해 장중 15만91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종가는 15만6600원입니다.

이날 셀트리온은 코로나19 치료제 '렉키로나'가 임상 3상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에 셀트리온 3형제(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가 모두 강세를 보였습니다.

셀트리온제약 주가 변동성이 높아진 상황입니다. 향후 주가흐름을 유심히 관찰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트에 편입된 다른 종목들도 모니터링을 지속하겠습니다.

퀀트클럽 7월 공식펀드 매매일은 7월 12일 월요일입니다. 7월 9일 금요일에 종목 교체를 위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댓글 0개)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HTML 태그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입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