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회원을 생각하지 않는 아이투자에 실망해서 글을 씁니다

아이투자 유료회원으로 최근에 밸류라인으로 서비스가 이동되었다는 것을 문자로 접했습니다. 밸류라인에 환불 등을 문의하라고 해서 환불을 요구하니 2000일 이상 남았으나 환불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유는 밸류라인 회사정책은 유료회원의 모든 서비스일수를 제외하고 유료일수만 일할 계산하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그건 회사의 일방적인 환불정책일뿐 서비스 일수를 포함한 모든 일수로 나누어 남은 금액을 환불해야 이치에 맞지 않느냐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아이투자가 별개의 회사에 유료회원들의 의사를 배제하고 사업부분을 넘겼다는 사실을 정확히 이해하게 되었네요.
아이투자 구독 채널 바로가기



프린트프린트 스크랩블로그 담기(0명) 점수주기점수주기(0명)
보내기 :

나도 한마디 (댓글 1개)

  1. 아이투자™
    아이투자™ | 22.09/28 09:21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아이투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알고 계신대로 지난 5월2일자로 협력사인 데이터히어로(대표이사 김인중, 전 아이투자 공동대표)가 밸류라인을 양수받아 운영하게 됐습니다. 이에 아이투자와 데이터히어로 양사는 지난 4월부터 문자, 팝업, 유료클럽 게시판 등을 통해 고객님들께 이같은 사실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새로 운영을 맡게 된 데이터히어로가 보다 진전된 기능을 보강하는 등 충실히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환불 등 고객의 권리에 해당하는 일체의 이슈 역시 데이터히어로가 책임지고 대처하는 것으로 양사가 합의해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고객님께서 충분히 납득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는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데이터히어로가 고객님께서 더 잘 납득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의 성공투자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투자 드림.
    답글쓰기

* HTML 태그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입력

글쓰기
목록



제휴 및 서비스 제공사

우리투자증권-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