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후면 나도 워렌 버핏"..투자스쿨 개강

- 11월6일(토) 10기 개강

주식투자로 성공하려면 매수하려는 기업의 가치가 얼마인지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강세장이든, 약세장이든, 베어마켓 랠리이든, 내 주식의 가치를 제대로 측정할 체중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개인 투자자들이 기업 가치 계산을 위해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투자교육 전문기업인 에프앤에듀(FNedu)는 가치투자 종합교육 과정인 '워렌 버핏 투자교실' 10기 과정을 오는 11월 6일(토) 개강한다. 워렌 버핏 투자교실은 개인 투자자들이 가치투자에 근거한 종목발굴법과 적정주가 계산법 등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집중 교육하는 가치투자 종합 교육과정이다.


강의를 기획한 한국투자교육연구소 김인중 대표는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기초 지식부터 재무제표, 사업보고서 읽는 법, 내재가치 계산법 등을 집중 교육한다"며 "또 실전 사례와 풍부한 실습을 통해 투자자가 실전 가치 투자전략을 완전히 몸에 익힐 수 있도록 교육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오프라인 교육뿐 아니라 온라인 카페(https://blog.itooza.com/buffettschool)를 통해서도 강사와 함께 계속 공부하며 커뮤니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종강 이후에도 카페를 통해 수강생들과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교육의 장점이다.


수강생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업종별 유망기업 분석법 동영상 CD와 외부명사 특강, 한국의 스노우볼 가치주 30선, 아이투자 유료서비스, 점심식사 및 종강파티 등 총 9가지의 무료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수료 후에는 수강생들이 함께 하는 오프라인 투자모임을 1년간 무상 지원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정보교환 과 실력배양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강은 11월 6일(토)이며 강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6주 동안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역삼역 7번 출구 에프앤에듀 강의장이다. 수강 신청은 아이투자(www.itooza.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 35명 모집. 문의 02)723-9093
▶ 워렌 버핏 투자교실 오프라인 교육 신청(http://www.fnedu.co.kr/offline/off_series_15.htm)


한편 워렌 버핏 투자교실의 주요 과정을 온라인 동영상 과정으로 제공하는 워렌 버핏 투자교실 온라인 과정은 지방에 있어 수업을 듣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극 권할만 한 과정이다. 온라인 과정을 신청하면 동영상 강의 CD와 교재를 원하는 배송지로 발송한다.
▶ 워렌 버핏 투자교실 온라인 과정 신청(http://www.fnedu.co.kr/series_37.htm)

아이투자 구독 채널 바로가기



프린트프린트 스크랩블로그 담기(0명) 점수주기점수주기(0명)
보내기 :
목록


20230515_부크온_투자인생복리

제휴 및 서비스 제공사

우리투자증권-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