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서울시내 도로 질주본능 '만끽'

네오위즈 레이시티

현재점수0.0  

박승현| 06.12/18 10:49

(주)네오위즈가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레이싱 게임을 내놓았다.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주)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시티(Raycity)'가 바로 그것.

'레이싱특별시'를 지향한 레이시티는 서울의 도로를 그대로 옮겨 만들어진 맵이 가장 인상적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방대한 게임의 기능들로 게이머의 눈과 손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3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게임성을 검증 받은 레이시티는 채널당 수 천명의 유저가 동시에 접속해 상호 경쟁하며 게임을 즐기는 '레이싱 MMORPG'로, 서울 시내를 도로는 물론 주변 건물의 간판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달 게임 오픈과 동시에 게임 속 서울 시내를 강북지역까지 넓혔다. 강북맵은 종로, 성동, 용산구가 추가돼 기존에 비해 3배나 거대해진 크기를 자랑한다.

이전에 선보인 택시, 택배, 사진 찍기 외에도 새롭게 단장한 도망, 추격, 미행, 타임어택, 톨부스 등의 다양한 미션타입은 레이싱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네오위즈는 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아 업데이트와 더불어 PC방 및 제휴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PC방에서 접속해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 경험치 120% 추가의 혜택을 준다.

제휴 마케팅도 펼쳐 유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아이리버와 공동으로 최신제품 S10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네오위즈 김강석 퍼블리싱 사업 부장은 "서울 시내에서 달리는 자동차만 봐도 레이시티를 떠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저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올 겨울 방학 가장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승현
coolday22@empal.com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프린트
윗 글 2011년 증시 전망 스타키안 01/07 09:00
아랫글 아랫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목록

나도 한마디

  • 내 용 :
댓글쓰기 목록
홈으로    ↑ 맨위로

이 콘텐츠를 평가해 주세요

현재점수 0.0

평가하기

가치투자클럽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골드다이아 대표서비스

마켓 밸류에이션

10/16

PER PBR ROE
코스피 13.50 0.86 6.4%
코스닥 59.18 1.6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