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레터] 2분기 순이익 성장이 기대되는 켄피셔 관심주는?

GS클럽(http://gs.itooza.com)은 대가들의 전략을 활용해 종목을 발굴합니다. 총 4명의 투자대가(랄프 웬저, 월터 슐로스, 앤서니 볼턴, 켄 피셔)의 철학과 검증된 투자방법을 계량화해 대가가 관심을 가질만한 국내 상장기업을 제공합니다.

오늘(10일) 스노우볼레터는 성장주 투자의 대가 켄 피셔의 추천주 상위 12선을 소개합니다. 켄 피셔는 세계적인 자산운용사 피셔 인베스트먼트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입니다. 또한 워런버핏이 정신적 스승으로 꼽는 필립 피셔의 아들로 2대째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기준, 켄 피셔의 종목 선정 기준을 통과한 기업들 가운데 2분기 순이익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들입니다. 상위권에 오른 기업은 넥센타이어, 동성화학, 스카이라이프, 아비코전자 등입니다. 9일 종가 기준이며 주가매출비율(PSR)가 낮은 순으로 정렬했습니다.

<켄 피셔의 종목 선정 기준>
PSR 2배 미만
부채비율 < 150% & 유동비율 > 150%
잉여현금흐름(FCF) 흑자
3년 평균 순이익률 > 5%
5년 평균 자본성장률 > 10%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바로가기] 종목발굴에 강한 아이투자 전체기사 보기
https://goo.gl/tdcM33
아이투자 구독 채널 바로가기



프린트프린트 스크랩블로그 담기(0명) 점수주기점수주기(0명)
보내기 :
목록
190923_부크온_지표분석법190110_배당주클럽

제휴 및 서비스제공사

뉴스핌 이데일리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하이투자증권 교보증권 DB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이베스트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VIP자산운용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에프앤가이드 민앤지 빅파이낸스 IRKUDOS이패스코리아 naver LG유플러스 KT
우리투자증권-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