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자, 하나금투에도 프리미엄 뉴스 제공

아이투자가 하나금융투자(이하 하나금투)에 13일(금)부터 프리미엄 뉴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하나금투의 HTS와 MTS를 이용하는 투자자는 누구나 아이투자가 제공하는 투자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투자 프리미엄 뉴스는 개인 투자자의 관심은 높지만 정보는 부족한 중소형 주식을 주로 집중해 다룬다. 가치투자 철학을 기반으로 '싸고 우량한' 종목의 사업모델과 최근 실적 포인트, 새로운 소식과 투자주체 동향 등을 투자자에게 전달한다. 또한 부실기업은 처음부터 뉴스 작성대상에서 제외해 투자자가 뉴스만 보고 덜컥 투자했다가 손실을 볼 수 있는 위험을 근본적으로 차단했다.

여기에 아이투자 사이트 15년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형태의 투자정보 집계류 기사와 시의적절한 종목 리스트 기사 또한 아이투자 프리미엄 뉴스의 강점이다. 뉴스마다 해당 종목의 기업정보와 투자자 체크 포인트 등 부가정보가 함께 제공되는 점도 종목에 대한 투자자 이해를 높인다.

[그림] 하나금투 HTS 아이투자 뉴스 화면

(자료: 아이투자, 하나금투 1QHTS)

2017년 10월 현재 하나금투 외에도 미래에셋대우, KB증권, 유안타증권, 동부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MTS에서 아이투자 프리미엄 뉴스를 볼 수 있다. 키움증권과 한국투자증권에서도 별도 서비스 신청을 통해 뉴스 조회가 가능하다. 그외 여러 증권사와 제휴를 협의 중으로 조만간 다른 증권사에서도 아이투자 프리미엄 뉴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치를 찾는 투자 나침반, 아이투자(www.itooz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프린트프린트 스크랩블로그 담기(0명) 점수주기점수주기(0명)
보내기 : 미투데이

나도 한마디 (댓글 0개)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HTML 태그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입력

목록
분식회계 함정 피하는 법 입문자를 위한 주식투자교실

제휴 및 서비스제공사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NH농협증권 하이투자증권 교보증권 동부증권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이베스트증권 하나금융투자 VIP투자자문 WISEfn UM2M KT LG 유플러스
우리투자증권-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